언리얼엔진/블루프린트
블루프린트 DataTable
오늘의논리
2023. 3. 21. 01:43
728x90
컨텐츠 브라우저- 마우스 우클릭- 기타 - 데이터 테이블 로 가면 생성된다.


이런 행구조 선택을 하면되는데 사전에 구조체나 데이터를 생성해놓으면 그걸로 설정하면 된다.
나는

이런식으로 구조체를 만들어 놨고
데이터 테이블에 들어가서 추가를하면 행이 하나 추가되는데 그걸 클릭해서

이런식으로 플립북을 지정해준다
그리고 블루프린트에서 Get Data Table Row Non이라는 노드를 가져와서 사용한다.


이렇게 원하는 클래스(이 이미지에선 Knight)에 원하는 행을 Data 라는 아까만든 구조체에 셋팅시켜준다. 그 후

이렇게 set Data 를 가져와 핀분할을 해준뒤 애니메이션을 연결해주는데 이것을 당연히 하나의 구조체가 아닌 부모구조체를 만들고 여러개의 자식클래스가 생길때 해주면 관리 하기 편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