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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언리얼엔진 기능

피격판정

by 오늘의논리 2023. 3.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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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포넌트에서 추가->collision-> 원하는 모양을 생성해준다.

 

원하는 크기로 수정을 해준다.

 

생성후 디테일에서 렌더링->게임에서 숨김 부분을 체크해제 하면 실행시 표시되게 된다.

 

박스를 블루프린트에 꺼내온 Get OverLapping Actors 라는 노드를 이용하여 사용할 있다.

 

그러면 이걸 공격자에게 함수를 넣을것인지 혹은 피격자에게 기능을 생성할건지를 정해야 하는데 보편적으로는 피격자에게 만드는 것이 좋다.

블루프린트에서 마우스 우클릭 Apply Damage 라는 노드를 꺼내보면

 

이렇게 다양한 설정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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