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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처럼 애니메이션 몽타주를 추가 할 수 있다.

더블 클릭해서 들어간 후 해당 클래스에서 슬롯 및 섹션을 만들어준다.
이부분은 애니메이팅 부분이라 자세히 다루지 않겠다.
이후에 사용하고 싶은 액터클래스에 들어가서

해당 함수를 호출한다.
그리고 맨 아까 만든 몽타주 에셋을 선택하고 아래있는섹션설정에 내가 원하는 섹션을 입력해준다.
이후에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서

몽타주 슬롯을 꺼내준 뒤 디테일-세팅-슬롯 이름에 내가 아까 넣어논 슬롯을 설정하고 (나는 Fire로 설정)

이렇게 연결해주면 내가 원하는 몽타주가 실행조건이 됬을때 실행한다.
추가로 애니메이션에서 노드를 빼면

이런 기능이 있는데 블루프린트를 할때 변수로 승격해서 현재 포즈를 저장하는것이라고 생각하면된다.
그리고 Layered blend per bon(본 별로 레이어를 블랜딩)이라는 함수(두개의 모션을 합치는)를 꺼내고

이런식으로 연결후 Layered blend per bon 에서

본 이름에 기준점(이 스크린샷에선 spine_01로 설정되어이있는데 허리를 뜻함)을 정해주면
상체와 하체가 섞여서 애니메이션이 연출된다. 이걸 응용하면 다양한 애니메이션 연출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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