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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언리얼엔진 기능

콜로소 FPS게임개발로 한번에 입문하는 언리얼엔진 강의 중간 점검

by 오늘의논리 2023. 4.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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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게시물이 잘 없는 이유는 콜로소에서 " FPS게임개발로 한번에 입문하는 언리얼엔진" 강의를 듣기 때문이다.

이전 인프런 강의와 겹치는 부분도 있고 한번에 여러가지 기능구현 등을 하기때문에 정리하면서 올리기가 어렵다.

그래서 약 1주 반 정도 동안 구현한 기능들을 동영상으로 첨부해 보았다.

 

케릭터(입력 이동 및 카메라, 발소리, 그림자, 뛰기모드), 총기(격발, 발사모드, 사운드, 무기교체, 조준, 반동, 레이저, 재장전 등) 을 구현했고 생각보다 힘들었다.

 

하지만 빨리 완강하고 다른 강의들도 배우면서 발전하고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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